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 언제, 어디서나 검진예약, 결과조회 등의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며, 각 분야별 전문 간호사들과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방문 간호와 관리 및 교육을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 집단을 양성,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전화,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의료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는 콜 및 웹 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건강상담 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 8시~17시(그 외 시간의 상담은 고객 불만을 초래할 수 있음)
기존 헬스케어 분야 시스템의 장/단점 분석으로 업그레이드 버전의 H-CTI를 자체 구축하여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상담 콘텐츠 8,000개 보유)
전문적인 기업 임직원 건강관리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질병 예방 및 조기발견이 가능하며 질병 발생 시 사후 관리 서비스(적절한 치료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만족도 향상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건강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지속적으로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질환을 중심으로 질병 발생 위험도를 파악하여 지속적인 건강관리에 도움. 기본 생활 습관 및 과거력 등을 통해 심장병, 대장암, 당뇨, 골다공증 발병 위험도를 알아보고 결과에 따른 관리 방법을 안내합니다.
한국을 찾는 의료 관광객의 입국부터 출국 후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의료 서비스는 단계별로 누적 관리되며 각 유관기관 또는 전문 시스템을 통해 예약 접수 및 현황, 치료, 결과 관리가 가능하며 모든 환자에게 전담 통역사를 배치하여 안정적인 의료관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세대방화벽(NGFirewall)인 네트워크 침입차단시스템을 운영하여 IP 주소, 포트(Port)별 접근을 제한하며 애플리케이션, 콘텐츠, 사용자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제어하는 신개념 보안솔루션을 구축하여 외부의 유해한 접속 시도로부터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웹방화벽은 웹서버에 유입되는 웹 패킷을 감시하여 악의적인 공격을 사전에 탐지/차단하고, 웹서버로 들어오는 다양한 패턴의 해킹공격으로부터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네트워크에 대한 불법 침입 행위를 실시간 탐지/분석하여 비정상적인 패킷을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웹 브라우저와 서버 간 통신에서 정보를 양방향으로 암호화하여 해킹으로부터 내부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변조, 악성 코드 삽입 등 웹 사이트를 이용한 여러 침해 사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주요 시스템 및 네트워크 취약점을 분석하여 보안사고에 대응합니다.
대표이사/이인희
대표이사/김광연
부사장/김상태
이사/전혜원
이사/김진형
고객의 건강과 만족 그리고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헬스케어21의 진료·건강검진 협력병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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